본문 바로가기
제품 리뷰

육아 필수템/국민 육아템 - 아기 띠 / 서포트백 / 구스캣 안아요

by 두라빠 2021. 4. 21.

※ 모든 육아템 추천은 업체 광고가 아니며 실질적으로 여러 제품을 직접 구입하여 좋은 제품들만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.

 

현재 두 아이를 키우면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, 그 중에서도 육아 피로도와 후유증이 남게 되는 게 아이를 안아주는 것 같습니다. 평소에도 대소변 치워줄 때 안아줘야 하고 달래 줄 때, 특히 안아서 재워야 하는 아이의 경우 가중 될 수 밖에 없습니다.

 

반복되는 육아 노동속에서 산후에 관절도 약한데 손목이 나가는 경우가 빈번해 지시죠.

 

그래서 보통 국민 아기띠라고 하는 포그네, 에르고를 많이 가지고 계시죠 그 밖에도 기본적인 아기띠를 구비하시거나 선물을 받으셨을 거에요.

 

 

출처 : 포그네/에르고 홈페이지

 

보통 국민 아기띠 및 모든 아기띠 홍보가 편리하고 휴대가 용이하다고 하지만 실제로 급할 때는 그 마져도 시간이 없어서 그냥 안아 줘야 할 때가 많습니다. 그럼 그만큼 몸에는 피로도가 쌓이게 되겠죠.

 

그래서 서브 아기띠로 구매하게 된 제품이 바로 "구스켓 안아요"입니다.

 

 

 

출처: 구스켓 판매 페이지

 

 

참고하셔야 할 점은 판매 페이지에 나와 있는 것 처럼 아주 어린 신생아가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고 목을 가누고 뒤집기를 하려고 하는 시기(4-6개월 정도 부터?) 정도가 안전하다고 판단이 됩니다.

일단 장점을 몇가지 설명을 드리자면 외출을 할 때 유모차와 아기띠를 모두 챙기고 싶은데 짐을 준비하면 부피가 어마어마 합니다. 거기에 아기띠의 부피가 생각 보다 사이즈 부담이 되기 마련인데요.

 

갑자기 유모차를 잘 타다가도 칭얼 거리기 때문에 안가져 가기에도 난감하구요.

 

그런데 이 제품의 경우 접었을 때 파우치에 들어가는 정도 사이즈가 되고 가슴에 두르고 다녀도 크게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. 예전에 유행하던 크로스백을 걸친 느낌과 유사합니다.

 

 

아기띠를 한 상태에서 앉기도 편하고 두르고 있다가 급하게 아이를 안기에도 용이해서 첫째, 둘쨰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 추천을 드리게 되었습니다.

 

https://coupa.ng/bXr0Hn

 

구스켓 안아요 아기 서포트백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구매링크는 위 주소로 하시면 되구요 기존과 마찬가지로 로켓 제품입니다.

 

 

본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수수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공감과 댓글은 작성자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!

댓글